JF는 내 피부에 소중한 물을 지키면서 치료합니다.
얼굴에 얼룩덜룩하게 생긴 기미, 잡티, 검버섯, 오타양반점 등 다양한 색소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피부는 칙칙해 보이게 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경우 3~4가지의 색소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들이 대부분입니다. 현대에 와서 이러한 색소질환이 점점 심해지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피부에 국한되어 보면, 과거와는 달리 화장품 시장이 발달하면서 세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고, 또한 이른 나이부터 화장이나 염색을 하면서 피부자극이 많아졌습니다. 또한 미세먼지나 꽃가루 등의 자극 항원에 자주 노출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2. 전신적으로는 화학첨가물이 들어간 패스트푸드나, 레토르트식품을 주로 섭취하고, 다양한 스트레스에 노출이 되면서 전신에 만성적인 염증이 생기게 됩니다.
3. 이러한 이유로 생긴 다양한 색소 질환에 생활습관등의 전신적이고 근본적인 개선 없이, 또한 병변의 종류와 상태, 위치를 고려하지 않은 천편일률적인 레이저치료로 오히려 부작용을 일으키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JF는 다릅니다. 세세한 상담을 통해 고객에 상황에 맞게 1:1로 생활습관부터 교정합니다. 색소치료시에도 표재성인지, 진피성인지, 색소인지, 혈관성병변인지 정확한 진단을 통해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JF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시술 전 후 뿐만 아니라 시술 중에도 피부자극을 최대한 줄이며 내 피부의 소중한 물을 지키는 치료를 통해 피부장벽손상을 최소화하며 시술 후에도 자유로운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