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IC


윤곽 볼륨 교정

중안면 볼륨의 감소는 중&하안면 늘어짐의 가장 중요한 원인이며, 이 중안면의 볼륨을 유지하는 것은 노화를 예방하데 매우 큰 효과가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뿐만 아니라 중안면의 지방, 근육, 뼈 4가지 층의 볼륨이 감소(원인의 70%)하고 탄력이 저하(원인의 30%)되는 것이 중안면과 하안면 늘어짐의 가장 중요한 원인이기 때문에, 중안면의 볼륨을 복원하는 것이 노화를 복원하고 지연시키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볼륨의 감소는 결국 ‘얼굴 윤곽의 변화’로 연결되는데 얼굴의 볼륨이 윤곽에 미치는 영향은 단순히 전체적인 양만으로는 평가할 수 없습니다.

같은 지방이라고 해도 배, 허벅지, 팔뚝에 있는 지방은 보기에 나쁘지만, 가슴이나 엉덩이의 지방은 여성적인 매력을 극대화한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쉽게 이해 되실 겁니다. 즉, 양쪽 볼과 턱 끝의 세 부위가 입체적으로 부드럽게 연결되는 하트라인 윤곽이 얼굴을 더욱 젊고 생기 있게 보이게 하는 좋은 볼륨 상태인 것입니다. 따라서 노화로 인한 볼륨의 변화를 치료하는 목표는 단순히 꺼진 부위를 채워주는 것이 아니라, 변화된 윤곽선을 교정하기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JF피부과는 윤곽볼륨교정의 재료로서 필러가 아닌 자가지방을 사용하는데, 피하지방은 골수보다도 줄기세포의 수가 훨씬 많아 재생능력으로 보면 필러와는 하늘과 땅의 차이가 있는 재료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지방을 단순히 볼륨효과만이 아니라 노화된 환경자체를 개선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즉, 성형외과에서 흔히 사용하는 ‘자가지방이식’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국소마취만으로 아무런 통증 없이 지방을 채취하는 과정에서부터 지방을 사용하는 목적과 부위와 양이 근본적으로 다르기 때문입니다.


JF피부과의 윤곽볼륨교정은 시크릿윤곽술과 시크릿눈밑지방제거술을 시행한 이후 3-4개월 간격으로 3회 받으시면 됩니다.


기대효과

-자연스러운 얼굴의 입체감과 윤곽라인의 예방(2,30대) 및 복원(30대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