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er Skin Resurfacing

리팟레이저 흑자치료

리팟레이저(VSLS-Vasculature Salvage Laser Surgery) 를 이용해 흑자를 한방애 치료합니다.

일명 백자레이저란 불리우는 리팟레이저를 이용해 염증반응, 색소침착, 붉음증, 진물 등의 불편함 없이 원하는 색소 병변만 정교하고 안전하게 제거하는 최신 의료기술입니다.

일광 흑자(Solar Lentigo)는 겉으로 볼 때는 색소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양성 종양의 성격을 지녔습니다. 색소질환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하는 경우, 대부분 재발하고 치료에 실패하게 됩니다. 일광흑자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종양의 성격을 지닌 세포를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병변보다 더 넓은 범위를 레이저로 매우 강하게 조사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하면 병변 주위의 정상 피부 조직이 손상을 입게 되고, 염증 반응으로 인한 붉음증 및 색소 침착이 일어납니다. 리팟레이저는 기존의 레이저보다 5~10배 정도 강한 레이저를 사용하지만, 조직반응은 훨씬 적게 나타나도록 만든 VSAL기술을 구현함으로써, 일광흑자 제거에 최적화된 세계 최초의 레이저입니다.  #reepotlaserkeydoctor #kol #reepotguardi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