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블라이트 SI 

0.1mm 단위 정교한 시술이 가능한 색소전용 레이저! 


레블라이트SI 레이저 토닝은 고출력의 에너지를 반으로 나누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연속으로 전달하여 기존의 토닝레이저보다 높은 에너지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시술할 수 있으며, 피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시술 후 딱지나 레이저로 인한 상처가 없어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 안전한 시술입니다. 피부톤, 기미, 잡티 등 색소치료와 피부결개선, 모공축소의 효과가 있습니다.

피코슈어 색소치료

색소를 위한 극한의 섬세함과 정밀함, 피코레이저의 결정판!


피코슈어 색소치료는 755nm파장의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레이저로 기존의 레이저 치료보다 1000배 빠른 속도로 색소를 더 빠르고 잘게 쪼개 몸 안의 대식세포 활동으로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합니다. 기존의 레이저가 ‘돌’을 ‘자갈’로 만드는 시술이었다면, 피코슈어는 ‘돌’을 ‘모래’로 만들어 10회에 가능했던 치료를 4-5회로 단축시켜 없앨 수 있습니다. 


시술직후 시술부위가 약간 붉어지지만 수 시간이 지나면 붉음증이 사라지며, 표피에 손상을 주지 않으므로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주근깨, 검버섯, 흑자, 잡티, 문신 등의 색소치료와 더불어 재생팁을 부착하여 여드름흉터, 모공, 잔주름치료까지 가능한 레이저장비입니다.

피코슈어 재생치료

재생치료를 위한 극한의 섬세함과 정밀함, 피코레이저의 결정판!


피코슈어 재생치료는 포커스팁을 사용하여 수 백개의 매우 촘촘한 간격으로 에너지를 분산시켜 조사하는 치료입니다. 피부에 조사하게 되면 안쪽에 열점을 생성하게 되고, 이 열에너지가 진피층으로 확산하면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리모델링을 촉진시키켜 탄력이 증가되는 효과를 줍니다. 


시술 직후 한 시간 정도 화끈거리는 느낌이 발생하지만 표피손상이 없고 다른 프락셔널레이저에 비해 다운타임이 매우 짧아 딱지가 생기지 않고 붉은기가 최대 하루 지속되고 가라앉게 되며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여드름자국 및 여드름흉터, 모공, 잔주름까지 치료가 가능합니다.

V 레이저

혈관, 색소, 피부탄력을 함께 개선


브이 레이저 치료는 3가지 레이저 모드를 이용하여 기미, 잡티 등의 색소질환, 안면홍조나 여드름 흉터와 같은 혈관문제, 모공, 잔주름과 같은 피부 탄력개선까지 한꺼번에 개선이 가능한 치료입니다. KTP레이저 모드(532nm)로 표피 가까운 혈관, 색소 병변을 치료하고, 롱펄스 Nd:YAG 레이저 모드(1064nm)로 깊은 부위의 혈관, 색소 병변을 치료하며 제네시스(Genesis) 모드로 모공, 흉터, 잔주름은 물론 피부결 및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색소치료를 받은 이 후 미세한 딱지가 생길 수 있는데 1주일 정도면 딱지가 떨어지며 색소가 연해지게 됩니다. 혈관성 질환의 치료를 받은 경우 붉은 기운이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 수 시간-수 일 내로 가라앉게 됩니다.


20가지 이상의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통증이 적고 다운타임이 짧아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하고 있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치료입니다.  

울쎄라

시술 후 6개월동안 지속적으로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재생시켜 탄력을 증가


얼굴의 노화는 볼륨감소와 탄력저하가 가장 큰 원인이며, 특히 탄력저하는 피부의 콜라겐과 탄력섬유가 감소하고 느슨해지기 때문입니다. 울쎄라는 고강도 집적초음파를 이용하여 피부 표면은 건드리지 않고 3-4.5mm 깊이의 피하지방층과 표층근건막계층(SMAS)에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재생세포를 자극해 시술 후 6개월동안 지속적으로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재생시켜 탄력을 증가시켜주는 시술입니다. 


울쎄라 시술을 1년에 1회씩 지속적으로 받는다면 마다 지속적으로 6개월 동안 새로운 콜라겐이 10-15% 증가하게 되며, 1년에 1회 정도 울쎄라 시술을 하는 것만으로도 탄력저하를 60-70% 정도까지 예방할 수 있습니다. 노화를 더 막고 싶다면 1년에 최대 3회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반복적으로 시술하면 콜라겐이 점차 축적되면서 탄력이 개선되며 노화가 억제됩니다.

써마지CPT

1년에 1회 정도 써마지CPT 시술을 하는 것만으로도 탄력저하를 60-70% 정도까지 예방


볼륨감소와 탄력저하는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이며, 특히 탄력저하는 피부의 콜라겐과 탄력섬유가 감소하고 느슨해지기 때문입니다. 써마지CPT는 표피에는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를 2mm 깊이의 진피층에 전달하여 시술 후 6개월동안 지속적으로 콜라겐과 탄력섬류를 재생시켜 탄력을 증가시키는 시술로서 피부가 리프팅되면서 잔주름이 개선되게 됩니다.


 써마지CPT를 1년에 1회씩 지속적으로 받는다면 1년마다 지속적으로 6개월 동안 새로운 콜라겐이 10-15% 증가하게 되며, 1년에 1회 정도 써마지CPT 시술을 하는 것만으로도 탄력저하를 60-70% 정도까지 예방할 수 있습니다. 노화를 더 막고 싶다면 1년에 최대 3회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반복적으로 시술하면 콜라겐이 점차 축적되면서 탄력이 개선되며 노화가 억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