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겐으로 대표되는 피부의 탄력물질, 즉 세포외기질( Extracelluar matrix, ECM)은 스무 살 이후에는 계속하여 줄어들게 되며 피부의 늘어짐, 잔주름, 모공확장의 원인이 됩니다. 


탄력주사는 의료용 특수실(PDO: Polydioxanone)을 이용한 JF피부과를 대표하는 ‘피부 타이트닝’ 시술입니다. 이미 안전성이 검증된 혈관봉합사로 쓰이는 이 물질을 피부에 주사하게 되면 6~9개월 동안 서서히 생분해되면서 자연스럽게 녹아 없어지는 과정에서 우리 몸은 스스로 많은 양의 탄력물질을 새롭게 생성하며, 그 결과 피부의 탄력과 결이 개선됩니다. 특히 이렇게 새롭게 만들어진 탄력물질은 금방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10년 이상 지속되며, 탄력주사를 주기적으로 하게 되면 더 넓은 범위에서 탄력성분이 복리효과로 누적되면서 탄력이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리프팅효과까지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안면거상술’처럼 피부를 절개하고 연부조직을 뼈나 근막에 고정시키는 시술은 흉터가 발생하고 이로 인해 어색해 지는 것은 물론 심한 조직손상으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노화가 가속화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실리프팅’은 실의 돌기와 장력을 이용하여 쳐진 피부를 위로 당겨올려 젊어 보이도록 만드는 것인데, 우리 몸의 연부조직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약해지기 때문에 몇 가닥의 실로 당겨 올려서 고정시켜 놓아도 필연적으로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쳐져 내려오게 됩니다. 따라서 중요한 것은 PDO성분을 정확한 층에 고르게 주입하여 새로운 ECM이 재생되면서 그 부위를 탄력있게 만들고 이 힘을 통해 서서히 자연스럽게 얼굴의 윤곽과 노화를 복원하는 것입니다.


JF피부과의 탄력주사는 심층과 표층 두 종류가 있으며 이마, 관자부위, 볼, 이중턱, 목 부위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 노화현상을 근본적으로 복원하는 치료입니다.


기대효과

- 피부의 탄력유지(20,30대) 및 복원(30대 이상)

- 잔주름 및 모공개선효과

- 반복적으로 시술 시 피부의 탄력이 증가하면서 나타나는 윤곽복원 및 리프팅효과


적용부위

- 눈꺼풀, 이마, 관자, 볼, 이중턱, 목